일정안내 이미지

※항공 출발 최소 2시간 전(권장 3시간 전)까지 공항에 도착하셔서 개별 수속.

추천일정

1일차

• 리조트로 개별 이동

리조트 체크인 후 휴식

2일차

• 호핑투어

세부에서 빠질 수 없는 액티비티! 필리핀의 전통배인 방카를 타고 바다로 나가 줄낚시, 스노클링, 씨푸드런치 등을 즐깁니다.

세부의 아름다운 산호 바다와 열대어들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.

• 파라셀링 / 체험다이빙

해양 액티비티의 파라다이스인 세부의 바다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.

•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시간

세부에 위치한 리조트들은 휴양객들을 위한 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. 수영장, 풀사이드바, 스파 등 리조트의 부대시설을 누리며 일상의 피로를 말끔히 털어낼 수 있습니다.

2일차 여행사진

3일차

• 산페드로 요새

산페드로 요새는 필리핀에서 가장 오래된 요새입니다. 스페인군이 해적을 견제하기 위해 건설한 이 요새는 18세기 스페인의 건축양식 을 고스란히 보여줍니다. 훗날 미국 식민지 시절에는 미군 막사로, 일본 식민지 시대에는 포로수용소로 사용되는 등 필리핀의 역사를 고스란히 기록한 장소이기도 합니다.

• 마젤란 십자가

16세기 유명한 탐험가 마젤란이 필리핀에 처음으로 상륙해서 세운 십자가입니다. 세부의 원주민 추장 리자 후마본과 그의 부족이 세례를 받은 장소이기도 합니다.

• 성 어거스틴 성당

필리핀에서 가장 오래된 성당으로, 역시 스페인 풍의 건축양식으로 지어졌습니다. 2차세계대전의 폭격과 수차례의 대지진에도 유일하게 파괴되지 않아 '기적의 교회'라 불리며 신앙심 돈독한 현지인들의 추앙을 받고 있습니다.

• 탑스힐 전망대

탑스힐 전망대 위에서는 세부시티를 가장 높은 곳에서 전망할 수 있습니다. 특히 일몰 시간인 5시~6시에 도시를 물들이는 선셋의 장관은 절대 놓치지 마세요.

3일차 여행사진

4일차

• 세부 시내에서 쇼핑 삼매경

필리핀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세부는 쇼핑의 천국이기도 합니다. SM 시티 쇼핑몰, 아얄라몰, 마리나몰 등 다양한 대형쇼핑몰들은 저렴한 식품매장부터 부티크샵, 면세점, 영화관, 레스토랑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를 갖추고 있습니다. 쇼핑에 몰두한 나머지 항공 수화물 규정을 초과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!

일정안내 이미지

추천일정

1일차

2일차

• 호핑투어

보라카이에서 즐길 수 있는 가장 대표적인 액티비티로 화이트비치 외 다양한 비치와 작은 섬들을 구경 할 수 있어 더욱 인기있는 투어 입니다. 필리핀의 전통배인 방카를 타고 스노클링, 씨푸드런치, 일몰 감상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.

• 아일랜드 투어

지프니를 타고 보라카이의 명소들을 둘러봅니다. 전망대, 미니동물원, 푸카비치에 샌드아트 체험까지 알차게 누릴 수 있는 코스!

• 파라셀링 / 체험다이빙

보라카이의 투명한 바다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.

2일차 여행사진

3일차

• 보라카이의 중심가 디몰(D’mall)

디몰은 화이트비치 중심부에 위치한 번화가로 길을 따라 레스트랑, 의류샵, 인테리어 소품샵, 마사지 샵 등이 한 곳에 모여 있어 보라카이의 최대 번화가라 할 수 있습니다. 보라카이의 아기자기한 거리를 구경해보세요.

• 디딸리빠빠 시장

디몰 옆에 위치해 있는 보라카이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재래시장으로 씨푸드를 즐기기위해 많은 관광객들이 디딸리빠빠 시장을 찾습니다. 해산물을 산 후 식당으로 가져가서 일정한 요리비용과 자릿세를 내고 씨푸드를 즐기며, 각종 해산물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. 랍스타를 저렴한 요금에 푸짐하게 즐기고 싶다면 디딸리빠빠 시장을 방문해 보세요.

• 화이트 비치의 밤거리

화이트비치의 밤은 식당과 바(Bar)들이 하나둘씩 문을 열면서 낮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. 라이브밴드들의 노래를 들으며 바에 앉아 맥주나 칵테일을 마시면서 보라카이의 낭만을 즐기세요.

3일차 여행사진

4일차

• 마사지 및 스파 즐기기

- 진주 마사지 : 진주 크림과 코코넛 오일을 이용한 전신마사지(약 1시간 20분 소요)

- 스톤 마사지 : 코코넛 오일과 화산석을 이용한 전신 마사지(약 2시간 소요)

- 허니스톤 마사지 : 보습효과에 좋은 천연꿀 스크럽과 스톤 마사지를 한 번에! (약 2시간 30분 소요)

- 태반 마사지 : 보라카이의 인기상품 태반 크림을 이용한 전신 마사지 (약 2시간 소요)

• ATV 타고 루호산 전망대 구경

ATV는 혼자 타는 사륜 구동 모터사이클로 운전이 간단하여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레포츠입니다.

ATV 투어시 약 10분 정도 길을 따라 올라가면 루호산 전망대에 도착합니다. 루호산 전망대는 보라카이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해 있으며, 보라카이 섬 전체를 내려다 볼 수 있어 전망이 매우 좋습니다.

4일차 여행사진